띄어쓰기 모를 때 해결법! [네이버 / 맞춤법 검사기]

정우씨 2018. 8. 8. 22:57

안녕하세요~


화요일이 입추였다고 하는데 날씨는 정말 선선해질 생각을 안하네요


모든 직장인들에게 여름은 넘나 고통스러운것...


저는 오늘도 포스팅을 하던 도중 띄어쓰기를 몰라 갸우뚱 했었는데요


해결책을 동료 블로거로부터 입수했습니다.



바로 네이버에 맞춤법 검사기인데요


제가 찾은 문장은 '먹어볼만한것 같습니다' 입니다.


언어를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다면 띄어쓰기 정말 어렵죠.


문장을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에 입력해 봤습니다.




이렇게 정답이 딱!


이걸 왜 몰라?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7개월이 넘어가는 저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ㅎㅎ


포스팅 도중 띄어쓰기가 신경 쓰이는 분들은


네이버의 맞춤법 검사기


한번 사용해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