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행용 힙색 가격 사용후기 리뷰 [마라톤 러닝 런닝 파우치]

정우씨 2024. 3. 6. 12:15

이번에 마라톤을 나가면서 러닝을 하면서 사용할 힙색을 다이소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대비 제품이 꽤 쓸모가 있어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여행용 힙색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등산용 보조수납, 자전거 라이딩, 러닝, 여행 등에 사용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마라톤을 하며 소지품을 넣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제품 설명입니다.

특징으로는 신축성, 활동성, 간편함이 있고 내부에 지갑, 여권, 핸드폰 등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달릴 때 지갑, 립밤을 넣고 달렸고 10km 마라톤을 마칠 때까지 소지품이 안전하게 보관되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파우치는 이렇게 생겼고 소지품 넣는 파우치가 크지 않고 컴팩트 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작게 생겼지만 물품을 넣으면 신축성 있는 원단이 늘어나서 생각보다 꽤 많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지퍼를 열어서 소지품을 보관하게 됩니다.

달리기나 자전거를 탈 때 소지품을 주머니에 넣어 빠질까 염려가 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 같았어요.

저도 이번 마라톤을 위해서 구매했지만 운동이나 라이딩을 할 때 종종 사용하게 될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다이소에서 여행용 힙색을 구매하여 사용해 봤습니다.

3000원이라는 가격에 너무 사용 용도가 많고 편리한 제품이었습니다.

급하게 여행용 파우치나 힙색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 제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여행용 힙색 가격 사용후기 리뷰 [마라톤 러닝 런닝]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