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동 먹자골목 맛집 돈삼지 주먹구이 생삼겹살 생목살 홍어 리뷰

정우씨 2024. 4. 21. 18:39

지난주 평일에 오랜만에 학교 친구들을 만났어요.

관저동에서 오래 살던 친구가 아는 맛집으로 고기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고깃집 이름은 돈삼지였어요.

굉장히 오래전부터 장사를 하던 식당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돈삼지 메뉴판입니다.

생삼겹주먹구이, 생목살구이, 훈제주먹구이, 홍어를 메인메뉴로 판매하고 있고 각종 사이드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생목살구이와 생삼겹주먹구이를 주문했어요.

돈삼지는 맛있는 반찬이 너무 많았는데 사진에 담지 못해 올리지 못하네요.

된장국, 양배추, 쌈무, 각종김치 등 반찬이 참 맛있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목살.

초벌이 되어 나오는 고기라 주문하고 시간이 약간 걸린 후 나왔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로 전화하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고깃집에서 고기를 이렇게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봤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었던 생목살구이.

고기가 겉바속촉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주문한 생삼겹주먹구이입니다.

삼겹살도 맛이 너무 좋았어요.

반찬으로 제공된 갈치속젓과 양배추랑 함께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목살이랑 삼겹살 반반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원래 홍어를 판매하는데 이 날은 양이 얼마 남지 않아 사장님께서 그냥 주신 홍어입니다.

김지순홍어라는 브랜드인데 저는 홍어를 즐겨 먹지 않아 맛만 봤는데 친해지기 힘든 맛이더라고요.

나이도 어느정도 먹어서 이제는 다를 줄 알았는데 조금씩 친해져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관저동 먹자골목 맛집 돈삼지 주먹구이 생삼겹살 생목살 홍어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