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한식 돌솥밥 추천 [금촌]

정우씨 2018. 12. 15. 00:24

둔산동 한식 돌솥밥 추천 [금촌]


오랜만에 둔산동에 위치한 금촌을 방문했습니다.


작년부터 종종 방문했던 음식집인데 이번에 오니 리모델링을 해더라고요.



청사오피스텔 2층에 위치한 금촌입니다.


생삼겹살, 돌솥밥, 청국장, 우렁쌈밥 등 한식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이 완전 새로워졌어요.


이전에는 자리도 좌석이라 불편했었는데 리모델링이 완전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방문을 안 했더니 이렇게 변신을 했을줄 상상도 못 했어요.



금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돌솥 우삼겹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금촌 기본반찬입니다.


기본 찬들은 주로 나물이 나오는데 이 나물들을 밥에 비벼먹게 되어있어요.





돌솥에 있는 밥과 보리밥을 그릇에 모두 덜어줍니다.


그 후 나물반찬들을 사이좋게 나눠서 대접에 덜어요.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어서 맛있게 비벼줍니다.


신선한 나물들과 고추장 참기름이 보리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을 어느정도 먹자 우삼겹 된장찌개가 끓기 시작했어요.


두부, 우삼겹, 애호박이 된장에 들어있어요.



먹음직스러운 우삼겹


쫄깃쫄깃한게 된장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된장도 우삼겹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돌솥밥 양이 조금 적었다는거.


다 먹었는데도 배가 많이 부르지는 않았어요.




밥을 먹기 전에 부어놓았던 돌솥밥그릇 숭늉을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뜨겁고 구수한게  먹기 좋았습니다.


금촌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음식 먹는법이 너무 어려우실것 같아요.


나물을 대접에 넣고 비벼서 먹고 숭늉은 돌솥에 미리 물을 부어놔야되고 너무 어렵네요ㅎㅎ


제 포스팅을 보셨다면 그대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대전 정부청사 근처 맛집 금촌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