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동 꿔바로우 맛집 미미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3. 14. 15:22

대흥동 꿔바로우 맛집 미미 메뉴, 가격 리뷰

친구가 대흥동에 꿔바로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미미라는 음식집을 방문해봤어요.

간판과 걷으로 보기에는 여기가 절대 꿔바로우 음식집이라고는 생각하기 힘들 것 같았어요.

간판만 보고 그냥 양꼬치 전문점인줄 알았네요.

코로나가 유행에도 불구하고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기다린건 처음이었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미미 메뉴입니다.

저희는 꿔바로우 1개와 사천짬뽕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고량주까지 2인 4만원정도 나왔습니다.

한 주의 마지막이라 스트레스가 쌓여서 그런지 강력한게 당려서 주문한 고량주.

연태고량주와 맛 차이가 크게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근데 양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강해서 그런지 한 2~3잔 마시니 취기가 확 올라오더라고요.

쭈꾸미, 새우 등 각종 해물이 종류별로 들어있던 사천짬뽕입니다.

술과 함께 먹으려면 국물 요리가 하나 딱 필요했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뭔가 일반 중국집에서 판매하는 일반적인 짬뽕맛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국물이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꿔바로우는 걷 양념이 짭짤하고 걷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꼬치가 메인인 음식집이지만 정말 꿔바로우 하나는 정말 맛있다고 할 수 있을정도네요.

대흥동에서 꿔바로우 음식집 찾고계신다면 미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