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수원동 중국음식 맛집 화랑성 리뷰

정우씨 2020. 3. 28. 11:54

대전 가수원동 중국음식 맛집 화랑성 리뷰

제가 초중고 시절을 가수원동에서 보냈는데요, 어렸을 적 먹었던 맛이 기억나 20대 후반인 지금도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화랑성은 대전 근링공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동네는 제가 어렸을 적 뛰어놀던 동네라 곳곳 모두가 추억이 깃든 동네네요.

화랑성 메뉴입니다.

홀에는 테이블이 3개정도 있고 사람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짜장2, 미니탕수육이 나오는 세트메뉴와 소주1병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는 탕수육.

요즘은 찹쌀탕수육이 보통 많이 오는데 화랑성은 예전에 먹던 옛날 탕수육입니다.

정말 맛이 10년정도가 지난 지금도 그대로인 것 같아요.

세트메뉴의 미니탕수육인데도 양이 많았습니다.

중국집가서 세트메뉴 시키면 늘 탕수육이 먼저 나오던데 그 이유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예전에는 오이를 정말 싫어했는데 요즘 점점 먹어버릇하니까 먹어지더라고요.

짜장면이랑 오이는 정말 조합이 좋은 것 같았어요.

짜장면이 바로나와서 그런지 면이 탱탱하고 맛있었습니다.

가수원동에서 중국집 찾고계신다면 배달과 홀 모두 식사 가능한 화랑성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