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나무 실내에서 키우기[물주기 화분 공기정화식물]

정우씨 2022. 2. 13. 11:32

고무나무 실내에서 키우기[물주기 화분 공기정화식물]

 

지인분이 고무나무를 삽목해서 화분으로 주셨어요.

저는 고무나무가 어떻게 생긴지 몰라서 찾아보니 제가 키우고있는 고무나무랑 많이 다르게 생겼더라고요.

제가 키우고있는 고무나무입니다.

되게 작죠?

고무나무는 햇빛을 받아야된다고 해서 위치가 어쩌다가 소파 손잡이로 가게 되었어요.

저 위치에 두니 잎도 새로 3개나 나오고 지금 4개째 나오고 있습니다.

잎이 계속 새로 나오니 키우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고무나무는 공기정화능력도 있다고 해요.

실내나 거실에서 키우기 좋을 것 같았어요.

이번에 새로 나오고 있는 잎.

잎이 새로 나오는걸 보니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매번 색다른 경험을 하는 것 같아요.

식물을 키우면서 하루하루 변해가는 식물의 모습을 보면 힐링도 되고 그러는 것 같습니다.

저는 고무나무 물을 10일정도에 한번씩 듬뿍 주고있어요.

집에 잇는 식물중 잎이 꽤 큰 편에 속하는 고무나무 잎.

2시방향 잎사귀 하나가 쭈글쭈글한데 왜 저런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려요!

밑에 이상한 잡초 하나가 자랐는데 조만간 제거해야될 것 같은 느낌.

이게 잡초인지 모르겠는데 뭔지 한번 알아보고 제거해야겠어요.

실내에서 키울 공기정화식물로 고무나무 추천드립니다.

싹 새로 나오는 재미가 아주 큰 식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고무나무 실내에서 키우기[물주기 화분 공기정화식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