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릴리스 키우기 [꽃피는 구근식물 수경재배]

정우씨 2022. 3. 3. 14:04

아마릴리스 키우기 [꽃피는 구근식물 수경재배]

 

구근식물에 원래 관심이 하나도 없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일본 배우이신 이시다 유리코씨가 키우는 아마릴리스 꽃이 너무 이쁘게 생겨서 저도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이시다 유리코씨가 키우는 아마릴리스.

처음 보고 양파 꽃인가 했는데 검색해보니 구근식물이라고 하더라고요.

꽃이 핀것을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저도 한번 키워봐야겠다 하고 온라인몰에서 구근을 구매했습니다.

▶구매정보

구매는 네이버 온라인몰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가격이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있는 편이였어요.

포장이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배송되었어요.

생김새가 정말 양파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수경재배

저는 예전에 이케아에서 구매한 꽃병이 있어서 여기에 구근을 올려봤어요.

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

구근식물을 수경재배 할 시 뿌리 외에 다른부분이 물에 닿지 않게 해야한다고 해요.

셋팅을 완료한 후 햇빛이 잘 들는 창가에 놓아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싹이 살짝 올라오는 아마릴리스.

구근식물을 처음 키워봐서 잘 자랄까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싹이 나와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싹이 제법 많이 올라왔죠?

앞으로 꽃이 필 때 까지 아껴주며 키워봐야겠습니다.

아마릴리스 수경재배 고민중이신분들은 키워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아마릴리스 키우기 [꽃피는 구근식물 수경재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