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부터미널 버스 시간표 가격 요금 리뷰 [대전 서남부터미널 시외버스]

정우씨 2022. 6. 26. 20:13

대전 서부터미널 버스 시간표 가격 요금 리뷰 [대전 서남부터미널 시외버스]

이번에 개인일정으로 정말 오랜만에 부여를 갈 일이 생겼어요.
그런데 버스 예매도 시스템으로 하기 어렵고 버스 시간표 정보를 얻기도 힘들었어요.
그래서 서부터미널 시외버스 예매 관련해서 포스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대전서남부터미널입니다.
제가 어렸을 적에 지방으로 가는분들이 터미널에 가득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내부에 있던 편의점이나 시설들도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매표소도 이제 키오스크로 운영이 되고있었어요.
내부에는 직원 한분만 계셨습니다.
키오스크로 표를 구매하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이상하게 제가 구매한 부여표는 시간과 좌석도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았고 앱으로도 예매가 불가했어요.
이 부분이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버스 요금과 시간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여로 가는 버스를 이 곳에서 탑승했습니다.

일반 시외버스라 우등보다는 좌석이 편하지 않았지만 내부에 사람이 꽉 차지 않아서 편안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본 포스팅이 터미널 사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전 서부터미널 버스 시간표 가격 요금 리뷰 [대전 서남부터미널 시외버스]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