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리뷰 [부여 터미널 운행시간표]

정우씨 2022. 6. 26. 20:42

부여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리뷰 [부여 터미널 운행시간표]

이번에 개인일정으로 부여를 방문했었는데 행선지가 대전이여서 그런지 휴대전화로 시간표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터미널에 방문해 시간표 사진을 모두 찍어봤습니다.

더운 여름날 방문한 부여시외버스터미널.

내부에 자리가 많지 않았는데 큰 도시로 가는 버스가 오면 사람이 몰려가지고 앉을 자리가 없다가 버스가 떠나면 확 빠지고 그랬어요.

내부는 에어컨 가동으로 시원했고 내부에 작은 매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터미널 매표소에는 직원분이 한분 계셨고 발권은 무인발권기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무인발권기는 총 3대가 있었습니다.

나이가 있으신분들이 사용하기 힘들어 보이기도 했어요.

올해 1월부터 무인화 운영으로 무인화로 운영된지 시간이 그렇게 오래 지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이제 시간표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시간표는 사진이 흔들려서 보시기에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부여에서 대전서부터미널로 가는 표를 끊었는데 서울로 가는 우등버스와는 다르게 시간, 좌석이 정해져있지 않아습니다.

그냥 표를 내고 오는 아무 버스를 타고 아무 자리에 앉아서 갈 수 있는 표인 것 같았어요.

이렇게 오랜만에 부여를 잘 다녀왔습니다.

위 사진은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의 점심시간 줄인데 언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그럼 본 포스팅이 터미널 버스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부여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리뷰 [부여 터미널 운행시간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