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추천 가격 맛 칼로리 리뷰 [햄&참치샐러드 편의점 샌드위치]

정우씨 2022. 7. 5. 18:06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추천 가격 맛 칼로리 리뷰 [햄&참치샐러드  편의점 샌드위치]

점심으로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먹으려다가 회사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관계로 세븐일레븐 샌드위치를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햄&참치샐러드 샌드라는 샌드위치입니다.

점심시간 전에 4개의 샌드위치가 있었는데 이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어 보였어요.

식품정보입니다.

푸짐한 햄과 참치샐러드로 담백한! 햄&참치샐러드 샌드.

HAM & TUNA SALAD SANDWICH.

가격 2400원.

중량 133g.

칼로리 360kcal.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07.05로부터 하루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냉장식품이라 그런지 그렇게 길지 않아 바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샌드위치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샌드위치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참치, 햄, 치즈, 양상추, 피클이 들어있었어요.

위생장갑을 끼고 먹어봤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를 많이 먹어봤는데 이 샌드위치는 다른점이 빵이 정말 쫀득했습니다.

이전에 다른 편의점의 샌드위치를 먹을때는 빵이 퍽퍽한 경우가 대부분이였는데 이 샌드위치는 물 한모금 없이도 목이 막히는 느낌이 전혀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만들었는지 다른분이 세븐일레븐에서 샌드위치를 고르신다면 이 샌드위치를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 먹어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편의점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요, 이 가격에 이런 맛이 날 줄은 상상도 못 할 정도였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방문하시면 이 샌드위치는 꼭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추천 가격 맛 칼로리 리뷰 [햄&참치샐러드 편의점 샌드위치]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