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대전 둔산점 돈까스떡볶이 리뷰]

정우씨 2022. 8. 11. 12:16

싸다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대전 둔산점 돈까스떡볶이 리뷰]

사무실 근처에 새로운 분식 음식점이 생겼어요.
싸다김밥이라고 처음 보는 식당이였어요.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한 싸다김밥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궁금해서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싸다김밥은 다른 분식집과 다른점이 있었습니다.
주문도 키오스크로 받고 음식을 받고 그릇 반납까지 손님이 하는 시스템이였습니다.

입구를 들어오자마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어요.
손님이 몰릴때면 뒤에 줄을 서서 주문을 해야했습니다.
앞에서 손님이 고민을 오래 하면 주문이 더욱 길어져서 조금 불편한점도 있었어요.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싸다김밥 김밥메뉴입니다.

가장 싼 싸다김밥은 가격이 3000원이였습니다.

그 외로 참치김밥, 소고기김밥 등 다양한 김밥을 판매하고 있어요.

떡볶이와 찌개메뉴입니다.

면 메뉴입니다.

덮밥, 비빔밥, 튀김메뉴입니다.

돈까스, 볶음밥, 오므라이스 메뉴입니다.

기본 반찬과 국물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 돈까스떡볶이입니다.
떡볶이 국물이 조금 많은 느낌이였고 떡도 누들떡이라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돈까스가 거의 부먹 느낌이였는데 국물같은 물에 들어가니 바삭함이 완전 사라져가지고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않았네요.

둔산동에 새로 생긴 분식집인 싸다김밥에서 점심식사를 해봤습니다.
맛은 평범한 분식집 음식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식당의 셀프시스템이 조금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분식집은 주문부터 기본 반찬 세팅, 음식 서빙과 반납까지 모두 직원분께서 해주시는데 그런 곳에서서 식사를 하다가 이런걸 직접 하니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싸다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대전 둔산점 돈까스떡볶이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