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백화점 식당가 맛집 추천 동경산책 마제루롤 사케롤 정식 리뷰 [일본 가정식]

정우씨 2022. 8. 12. 11:25

동탄 롯데백화점 식당가 맛집 추천 동경산책 리뷰 [일본 가정식]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어요.

그 중에 어디를 갈까 열심히 찾다가 동경산책이라는 음식집을 찾았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1층에 위치한 동경산책 롯데백화점동탄점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인 1시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웨이팅이 앞에 10팀정도 있었는데 거의 다 걸어만 놓고 안 오시는 분들이라 20분정도 다른데를 구경하고 있으니 휴대전화로 알림을 와서 바로 방문했어요.

매장 인테리어

동경산책에 다양한 정식이 있었는데 저희는 마제루롤정식(18500원)과 사케롤정식(16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정식 주문시 나오는 식전 메뉴입니다. (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셨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

제가 주문한 마제루롤 정식이 나왔습니다.

마제루롤은 연어, 장어, 아보카도, 크래미, 크림치즈, 새우튀김이 들어간 롤입니다.

정식답게 롤 외에 국, 초밥, 튀김, 반찬, 샐러드, 젤리도 함께 나왔어요.

정식 기본반찬입니다.

제가 주문한 마제루롤 정식(18500원)을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롤 음식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롤 하나에 연어, 장어,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롤이란 음식이 먹으면서 느끼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고 다 먹고 났을 때 기분좋게 배부른 그런 맛이엿어요.

롤 가운데 새우튀김과 장어가 들어있었는데 재료 각각의 맛이 구체적으로 나지는 않았지만 조화가 참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먹어본 사케롤 정식(16500원)입니다.

연어, 크래미, 크림치즈, 새우튀김, 레몬으로 만들어진 롤입니다.

마제루롤보다 더 깔끔하게 생긴 모습이였습니다.

가운데 새우튀김과 크래미가 들어있고 위에 연어가 올려져있습니다.

가운데 바삭한 새우튀김과 위에 올려진 부드러운 연어가 참 잘 어울렸던 롤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기하게 생긴 젤리로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동경산책은 매장 내부가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하기 좋은 그런 음식집이였습니다.

음식들도 속에 부담을 주지 않아 지하에 들러서 식사하기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동탄 롯데백화점 식당가 맛집 추천 동경산책 리뷰 [일본 가정식]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