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고글 런닝 착용후기 [district vision nagata]

정우씨 2023. 9. 18. 21:41

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고글은 이전에 자전거를 탈 때 착용하려고 구매했었는데요, 오늘 처음으로 런닝을 하면서 착용해 보고 느낀 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구매한 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고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선글라스 고글 리뷰 [district vision]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광고를 보고 구매해 본 디스트릭트 비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제품 모델사진들을 보니 러닝이나 라이딩하시는 분들께 어울리는 브랜드 같았어

pdoggo.tistory.com

제가 오늘 런닝하면서 착용한 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고글입니다.

고글이 너무 가볍고 착용감이 훌륭해서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착용하기에 적절한 제품이었어요.

렌즈가 노란색이라 야간에도 전혀 불편함 없이 착용하기 좋았습니다.

단 자전거 라이딩 시에는 저의 몸이 흔들리지 않아 편하게 착용했는데 런닝은 몸이 격하게 움직이다 보니 고글이 점점 내려가기도 했어요.

코가 제 얼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기도 하고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기도 했지만 그래도 내려오는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출처 : district vision

40분간 운동을 하며 계속 흘러내려서 약간 짐이 되는 느낌도 들기도 했는데 제 얼굴형과 맞지 않아서 일수도 있고 땀이 너무 많이 나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합니다.

모델분이 쓴 고글이 정말 멋져 보이네요.

이렇게 야간에 처음으로 디스트릭트 비전 고글을 착용하고 런닝을 해봤습니다.

고글이 흘러내려오는 게  약간 아쉽기도 했는데 다음에 코부분을 제대로 세척하고 다시 착용하고 달려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디스트릭트 비전 나가타 고글 런닝 착용후기 [district vision nagata]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