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발 깔창 종류 가격 리뷰 [키높이 뒤꿈치 패드 사이즈]

정우씨 2023. 12. 22. 06:44

이번에 다이소로 깔창을 사러 간 건 처음이었어요.

키높이 목적은 아니고 구매한 신발이 워낙 크다 보니 신발 내부를 조금이라도 좁혀보려고 깔창을 구매하러 방문해 봤습니다.

방문하는 기념으로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깔창들을 사진에 담아봤어요.

▶다이소 깔창 종류 가격 사이즈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깔창들입니다.

부직포 깔창, 폼 쿠션 깔창, 메모리폼 깔창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가격대는 1000원에서 3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깔창 사이즈는 225~250이나 220~280 등으로 종류가 있었고 신발에 맞는 깔창을 구매해서 가위로 잘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깔창 두께도 다양해서 용도에 맞게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이소에는 뒤꿈치 보호패드, 쿠션패드도 판매 중에 있었습니다.

키높이 깔창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신발에 넣는 깔창과 양말 속에 넣는 깔창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앞부분을 자신의 신발 길이에 맞춰 잘라서 쓸 수 있었어요.

가격도 1000원이라 부담스럽지 않아 실패해도 그냥 그러려니 할 수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깔창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지만 막상 넣어서 신어보니 마냥 편하지는 않더라고요.

역시 신발은 자신에 맞는 사이즈를 구매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신발 깔창 종류 가격 리뷰 [키높이 뒤꿈치 패드 사이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