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자석 후크 리뷰 [현관문 주방 냉장고 회전가능]

정우씨 2023. 12. 26. 13:00

현관문에 후크를 하나 부착해야 하는데 접착식은 부착하고 떼기에 불편함이 있어서 자석 후크가 있나 다이소에 방문해 봤어요.

다이소에 다양한 후크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이 접착식 후크였고 자석 후크는 제가 사진에 담은 1개의 종류만 있었어요.

굉장히 많을 줄 알았는데 못 찾는 줄 알고 걱정했지만 한 개는 찾아서 다행입니다.

가격은 1000원에 구매해 봤어요.

제가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온 다이소의 회전가능한 고리가 달린 자석 후크입니다.

2개가 들어있고 180도 회전가능한 후크 고리라 천장에 자성이 있다면 천장에도 부착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뒷 면 제품 설명입니다.

정확한 품명은 네오디움사각후크입니다.

수평, 수직 2가지 방향으로 사용 가능 : 자석이 붙는 철제 벽면이나 천장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0도 회전가능 후크 고리 : 후크고리가 180도로 회전이 가능합니다.

제한하중은 수평:250g, 수직:500g입니다.

뒷 면에는 자석이 2개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현관에 붙였다가 뗄 때 자성이 강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현관에 달력을 걸어봤습니다.

달력 이번에 소품샵에서 구매한 건데 참 이쁘죠?

이상으로 다이소 자석 후크 리뷰 [현관문 주방 냉장고 회전가능]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