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무망치 가격 이케아 가구조립 사용후기

정우씨 2024. 2. 24. 13:50

이번에 이케아에서 테이블을 하나 구매했는데 조립하는데 망치가 필요했어요.

아무래도 원목제품을 조립하는 거라 무쇠로 만들어진 장도리를 사용하는 거보다 고무망치를 사용하는 게 적합할 것 같아서 다이소에 고무망치가 있나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흠집방지 고무망치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고무망치라 그런지 쇠못 박음질 사용금지 제품이더라고요.

MADE IN CHINA 제품.

고무로 만들어진 고무망치.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보는데 고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묵직하더라고요.

포장을 벗기면 이런 느낌입니다.

저는 서랍을 만들기 위해 플라스틱 못을 박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이렇게 못을 대고 망치질을 했습니다.

이쁘게 만들어진 이케아 노르덴 테이블의 서랍.

다이소 망치 덕분에 제품 조립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고무망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한번 구매해 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고무망치 가격 이케아 가구조립 사용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