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식물영양제 추천 종류 가격 리뷰 [식물 영양제 주는방법 | 효과]

정우씨 2022. 7. 1. 21:57

다이소 식물영양제 추천 종류 가격 리뷰 [식물 영양제 주는방법 | 효과]

집에있는 식물들이 더위 때문에 그런지 습도 때문에 그런지 점점 시들어가는게 눈에 보였어요.

마음이 아파서 영양제라도 줘볼까 하고 다이소에 식물영양제를 구매하러 가봤습니다.

다이소에 판매중인 다양한 식물 영양제입니다.

가격은 1000원에서 3000원정도로 비싸지 않았어요.

난초 식물용도 보이고 스프레이형도 보였어요.

2L 대형 식물 영양제 리필용도 판매중이였습니다.

원예용 다육식물 영양제, 난초식물용 영양제.

식물 종류별로 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그 중 스프레이형 식물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

식물 영양제 효과로는 활력보강, 영양소공급, 광합성 강화가 있었어요.

 사용시기

  • 식물에 기력이 없을 때.
  • 잘 자라지 않을 때.
  • 햇볕을 받기 힘들 때.
  • 식물의 색이 선명하지 않을 때.

 효능 효과

  • 식물의 건강한 체질을 만듭니다.
  • 식물의 줄기나 잎이 두꺼워지며 색깔이 진해지고 윤기가 납니다.
  • NPK 및 미량요소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토양미생물을 활성화 함.
  • 뿌리가 튼튼해지고 잔뿌리량이 많아집니다.

 주의사항

  • 고온, 화기 근처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사용해 주세요.
  • 본래 용도 이외 사용을 금합니다.
  • 절대 액체를 마시지 마십시오.
  • 화분의 크기에 맞게 적당량을 투여해주세요.

 사용방법

  • 월 3-5회 사용해 주세요.
  • 화분의 크기에 따라 5-7회 스프레이해주세요.
  • 식물의 상태에 따라 가감하여 사용해주세요.
  • 난초식물은 물을 30% 혼합하여 사용해주세요.
  • 토양에 살포할때는 물을 뿌린 후 사용하시면 빨리 흡수됩니다.

※ 식물에 필요한 NPK (질소, 인산, 가리)와 식물 생육에 필요한 각종 성분의 영양소가 혼합된 고농축 영양제

저는 설명서와 같이 뿌리와 잎에 뿌려줬어요.

밑에 나왔는데도 새로 나온 잎보다 작은 잎에도 조금 뿌려줬습니다.

영양제가 용량이 크고 유통기한도 제조일자로부터 5년이라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집에있는 식물들이 모두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다이소 식물영양제 추천 종류 가격 리뷰 [식물 영양제 주는방법 | 효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