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포터 탱커 럭색 백팩 사이즈, 디테일, 사용후기 [남성용 백팩 추천]

정우씨 2022. 7. 4. 09:01

요시다포터 탱커 럭색 백팩 사이즈, 디테일, 사용후기 [남성용 백팩 추천]

최근에 번개장터에서 포터 탱커 럭색 백팩을 구매했어요.
이번 주말에 사용해본 후 후기를 작성해보고 싶었습니다.

포터 탱커 럭색 백팩은 2가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상단이 작은 사이즈, 하단이 큰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358000원, 378000원으로 2만원 차이가 있어요.
크기는 W300/H400/D120 W330/H430/D130로 3센치정도 차이가 있는데 이 차이가 꽤 크게 느껴졌습니다.
작은 사이즈는 여성분이 매기 좋을 것 같았고 큰 사이즈는 남성분이 매면 좋을 것 같았어요.

요시다 포터 로고.

앞 부분은 2 포켓 모두 지퍼였습니다.
똑딱이버튼이 하나정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지퍼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포켓 내부.

손잡이.

가방 어깨끈입니다.
무게가 무거워지면 불편하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저는 가볍게 담아서 그런지 불편함을 느끼지 못 했어요.
쿠션감이 조금 없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내부에 주황색 컬러가 덮었을 때 밖에서 조금 보이는데 이게 너무 이뻤어요.

가방 입구는 끈으로 조이는데 이게 조금 불편하지만 신경이 많이 쓰일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내부 공간입니다.
작은 사이즈에 비해 큰 사이즈는 생각보다 많이 담겼어요.

입구를 끈으로 조이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사이드에 지퍼가 있어서 물건을 편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었어요.
이게 정말 편리했습니다.
백팩은 물건을 꺼낼 때 맨 아래 있는 물건은 꺼내가기 꽤 힘든데 이렇게 사이드에 지퍼가 있으니 가장 아래에 있는 물건도 편리하게 쏙 빼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 아주 잘 사용한 요시다포터 백팩.
정가주고 사기엔 꽤 부담이 되는 가격이기도 하지만 중고물품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나일론의 광택과 주황색 컬러가 주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였던 제품인 것 같습니다.
나일론이 흐물흐물하고 얇은 재질이 아니라 나일론 (표면) + 폴리 에스테르면 (중간층) + 나일론 (뒷면) 이여서 만지면 보들보들한 그런 느낌이였는데 이게 촉감이 너무 매력적인 제품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요시다포터 탱커 럭색 백팩 사이즈, 디테일, 사용후기 [남성용 백팩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요시다 포터 탱커 럭색 백팩 리뷰 [porter 남성 여성 백팩 추천]

요시다 포터 탱커 럭색 백팩 리뷰 [porter 남성 여성 백팩 추천] 요시다 포터에서 꽤 인기있는 제품인 탱커 럭색 백팩 리뷰해보려 합니다. 제품은 사이즈가 3종류가 있는데 본 제품은 가장 작은 사

pdoggo.tistory.com

 

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 Large [Porter 가방 크로스백 추천]

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 Large [Porter 가방 크로스백 추천] 포터에서 가방 하나는 꼭 사보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 디자인이 별로 없었어요. 이번에 번개장터를 구경하다가 괜찮은 숄더백 하나를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