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 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double pleat wide chino pants]

정우씨 2022. 7. 6. 21:30

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 팬츠 사이즈 착용 리뷰 [nanamica double pleat wide chino pants]

nanamica newyork instagram @nanamica_newyork

원래 치노팬츠를 잘 안 입는데 나나미카 뉴욕 직원분들이 이 바지로 스타일링을 너무 이쁘게 하셔가지고 한번 구매해보고 싶었어요.

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 팬츠.

가격은 나나미카 공홈 29700엔.

한국 편집샵은 380000원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즌오프를 하면 27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기도 한 것 같았어요.

하지만 나나미카 의류는 소량으로 들어오는지 일찍 구매하지 않으면 다 나가버리더라고요.

치노팬츠를 정말 오랜만에 구매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비싼 치노팬츠는 처음 구매해보는 것 같아요.

바지 지퍼 부분.

DESIGNED BY nanamica JAPAN.

MADE IN JAPAN

SPARE BUTTONS

COTTON 65%

POLYESTER 35%

제품 명 앞에 Double Pleat가 오는 이유는 턱이 2개여서 그렇습니다.

당연히 알고 계신분이 계시겠지만 저는 이번에 알았어요..

뒷 주머니.

 바지 사이즈

  • SIZE 32 허리 41cm 허벅지 32.5cm 밑위 35cm 밑단 23.5cm 총장 107cm
  • SIZE 34 허리 43cm 허벅지 34cm 밑위 36cm 밑단 24.5cm 총장 109cm

보통 30사이즈의 바지를 많이 착용하고 이 제품은 32를 구매했습니다.

키가 178인데 벨트 하고 기장이 딱 좋았어요.

나나미카 바지는 30과 32사이즈 모두 입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오버사이징이면 1사이즈 크게, 정사이즈면 그대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카고바지도 30, 32사이즈 모두 있는데 모두 다 잘 맞았어요.

거울좀 닦아야 될 것 같네요 ㅎㅎ..

반팔에도 착용해도 이쁘고 나중에 셔츠와 입으면 정말 이쁠 것 같았습니다.

착용을 해보니 아무래도 한여름에는 조금 더울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어두운 네이비 색의 치노팬츠에 광이 살짝 있는게 아주 매려적인 포인트였습니다.

사이즈가 넉넉한게 최근 구매한 바지중 아주 마음에 드는 바지로 꼽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나나미카 더블 플리츠 와이드 치노 팬츠 사이즈 착용 리뷰 [nanamica double pleat wide chino pants ]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나나미카 카고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Cargo Pants Size]

나나미카 카고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Cargo Pants] 가장 좋아하고 즐겨입는 하의중 하나인 나나미카 카고팬츠 리뷰해보려 합니다. 사실 구매한지는 꽤 지났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되네요. 저

pdoggo.tistory.com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 리뷰 [nanamica hybrid cpo jacket]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 리뷰 [nanamica hybrid cpo jacket] 작년 겨울쯤에 번개장터에 좋은 매물이 올라와서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국내 편집샵 가격은 40만원정도

pdoggo.tistory.com

 

나나미카 브리스 튠 와이드 이지 팬츠 리뷰 [Nanamica Breath Tune Wide Easy Pants]

나나미카 브리스 튠 와이드 이지 팬츠 리뷰 [Nanamica Breath Tune Wide Easy Pants]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기 시작하고부터 편한 옷을 찾기 시작하다보니 나나미카란 브랜드와 많이 친해진 것 같아요. 지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