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 Large [Porter 가방 크로스백 추천]

정우씨 2022. 5. 15. 14:45

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 Large [Porter 가방 크로스백 추천]

포터에서 가방 하나는 꼭 사보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 디자인이 별로 없었어요.

이번에 번개장터를 구경하다가 괜찮은 숄더백 하나를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입니다.

블로거분들 말로는 이 제품이 일본에서만 발매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제품 가격은 엔화로 16만원정도에 형성이 되어있는 것 같았고 저도 그정도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은 큰 사이즈이고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크기가 작은 가방을 찾으시는분은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YOSHIDA & COMPANY
PORTER
TOKYO · JAPAN

내부 수납공간입니다.

가방이 이쁘기는한데 착용했을 때 물건 꺼내기가 그렇게 편하지는 않았어요.

내부에는 지퍼포켓이 하나, 지퍼 없는 작은 포켓이 2개 있었습니다.

가방이 이뻐서 그런지 불편함은 충분히 감수할 수 있었어요.

밑부분입니다.

가방 사이즈가 꽤 있어서 여행용으로 옷 2~3개정도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방끈 조임은 이 2가지 링?으로 하는데 이게 막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또 왜 이렇게 만든지는 모르겠는데 가방끈을 최대한 조였을 때 우측으로 줄이 튀어나오더라고요.

처음에 이부분 때문에 굉장히 당황했었는데 이제 그러려니 매고 다닙니다.

축 늘어진 가방끈이 보이시나요?

단점도 몇 가지 존재하지만 그래도 착용했을 때 너무 만족스러웠던 포터 가방 리뷰를 해봤습니다.

이상으로 요시다포터 라운드 숄더백 Large [Porter 가방 크로스백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요시다 포터 탱커 럭색 백팩 리뷰 [porter 남성 여성 백팩 추천]

요시다 포터 탱커 럭색 백팩 리뷰 [porter 남성 여성 백팩 추천] 요시다 포터에서 꽤 인기있는 제품인 탱커 럭색 백팩 리뷰해보려 합니다. 제품은 사이즈가 3종류가 있는데 본 제품은 가장 작은 사

pdoggo.tistory.com

 

요시다포터 탱커 럭색 백팩 사이즈, 디테일, 사용후기 [남성용 백팩 추천]

요시다포터 탱커 럭색 백팩 사이즈, 디테일, 사용후기 [남성용 백팩 추천] 최근에 번개장터에서 포터 탱커 럭색 백팩을 구매했어요. 이번 주말에 사용해본 후 후기를 작성해보고 싶었습니다. 포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