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순살 부위 가격 맛 리뷰 [처갓집치킨 순살반반 메뉴]

정우씨 2022. 7. 16. 07:48

처갓집 순살 부위 가격 맛 리뷰 [처갓집치킨 순살반반 메뉴]

오랜만에 처갓집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어떤 치킨을 시킬지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순살반반을 주문해봤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주문한 순살반반입니다.

패키지에 콜라와 치킨무가 들어있었어요.

 순살반반 구성 & 가격

순살반반 패키지 내부입니다.

순살치킨과 양념치킨이 반반 들어있고 안에 치킨무와 맛소금이 들어있었어요.

순살반반 가격은 20000원이였습니다.

배달요금 1000원에 요기요 할인 4000원을 받아 17000원에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러운 순살치킨입니다.

떡사리는 리뷰이벤트로 제가 추가했어요.

순살치킨
양념치킨

처갓집 치킨은 특유의 옛날치킨 맛에 감칠맛이 훌륭한 양념이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이 튀김옷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제가 시킨 지점은 대전 산호점이 리뷰 이벤트로 떡튀김을 넣어주는데 이게 거의 치킨만큼 맛있었습니다.

떡이 튀겨져가지고 걷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게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처갓집 순살 부위

처갓집 순살 부위는 가슴살과 다리살이 섞여있는데 가슴살이 조금 더 적은 느낌이였어요.

제가 가슴살을 정말 싫어하는데 튀김옷과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살짝 퍽퍽하긴 해도 치킨을 먹으면서 그렇게 거부감이 들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가슴살을 싫어하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처갓집 순살반반을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순살치킨을 오랜만에 먹은 날이기도 한데요,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처갓집에서 순살메뉴 고민중이시라면 가장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 양념 반반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처갓집 순살 부위 가격 맛 리뷰 [처갓집치킨 순살반반 메뉴]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