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참잘하는집 추천메뉴 순살 핫간장치킨 리뷰 [후참 치킨 순살 부위]

정우씨 2022. 7. 19. 07:55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추천메뉴 순살 핫간장치킨 리뷰 [후참 치킨 순살 부위]

월요일인데 비도 오고 해가지고 치킨을 시키려고 요기요를 켜봤어요.

원래 행사를 잘 안하던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은 한번도 주문을 안해봤는데 이번에 첫주문 쿠폰을 줘가지고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 핫간장치킨입니다.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신규오픈매장이라 그런지 4000원 할인을 받아 총 15000원에 주문했어요.

 핫간장치킨 맛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 핫간장치킨의 모습입니다.

앞에 핫이 붙어있고 메뉴 설명에 더욱 화끈한 매운맛이라고 적혀있어서 너무 매울까 조금 두렵기도 했는데 맵기는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이마에 땀 한방울 없이 잘 먹었어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치킨을 처음 먹어봤는데 치킨이 덩어리가 조금 커가지고 한 입에 먹기가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튀김이 너무 잘 튀겨져 있었고 간장양념이 입혀있는데도 걷은 바삭한게 꽤 맛있었어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 부위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 부위는 모두 다리살이였습니다.

요즘 치킨집이 다리살 가슴살이 반반 섞여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순살은 모두 다리살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저같이 가슴살을 싫어하는분들은 이 치킨집에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살이 야들야들하고 먹으면서 퍽퍽함이 전혀 없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떡소떡입니다.

이 치킨집은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콜라와 얼음컵을 주셨어요.

함께 온 머스타드 소스.

치킨이 더 맛있어지는 새콤새콤한 맛!

새콤달콤한 머스타드 소스였는데 치킨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에서 이번에 처음으로 치킨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이 치킨집은 가격이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집에 비해 약간 저렴한 부분이 있어서 좋았어요.

또 순살 부위가 모두 닭다리살이라 가슴살을 싫어하는 제가 종종 찾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추천메뉴 순살 핫간장치킨 리뷰 [후참 치킨 순살 부위]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