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 리뷰 [트래비스스콧 나이키 Sail and Ridgerock 라플 당첨]

정우씨 2022. 7. 22. 12:20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 리뷰 [트래비스스콧 나이키 Sail and Ridgerock 라플 당첨]

 

어제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트래비스 스캇 조던1 라플에 당첨이 되었어요.

어제 당첨이 되어서 12시정도에 구매했고 바로 다음날인 오늘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 로우 당첨 문자를 받다 [크림 신발 리셀가 | 라플 래플 RAFFLE]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 로우 당첨 문자를 받다 [크림 신발 리셀가 | 라플 래플 RAFFLE] 오늘 스캇 로우 라플이 있다고 해서 한번 해봤어요. 원래 이런거에 당첨이 잘 안 되가지고 기대를 하나도

pdoggo.tistory.com

나이키 스캇 조던 박스입니다.

신발 컬러링과 비슷하게 박스컬러도 만들어졌어요.

박스를 열면 분홍색 종이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종이에 조던, 나이키, 캑터스잭 로고가 있었어요.

종이포장을 열어보니 신발이 등장했습니다.

딱 보고 느낀게 정말 이쁘지만 이게 뭐라고 150만원까지 하는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리셀가는 어제는 150만원대에 거래가 되었는데 오늘은 140만원 중반대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추후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내부에는 신발끈이 4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에 묶여있는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신발 텅 CACTUS JACK 로고.

양 쪽에 모두 있었습니다.

나이키 역스우시가 너무 이뻤어요.

맘 같아서는 정말 신고 싶은데 오래동안 고민을 조금 해봐야겠습니다.

이런 비싼 신발은 뭔가 신다가 기스나고 그러면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아서요.

기존에 스캇 조던 시리즈가 가격방어가 꽤 잘 되고있는 편이라 안 신고 고민을 오래한다고 손해이고 그러지는 않을 것 같았어요.

한 쪽에는 나코탭이 붙어있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을 리뷰해봤습니다.

아직 회사라 신어보지는 않았지만 신고 거울의 제 모습을 보면 개시하고싶은 마음이 더 커질 것 같았어요.

여러분은 이 신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상으로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 리뷰 [트래비스스콧 나이키 Sail and Ridgerock 라플 당첨] 포스티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