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장터 메뉴 가격 이용방법 [추천메뉴 물냉면 삼겹살 세트 리뷰]

정우씨 2022. 8. 18. 07:52

한국민속촌 장터 메뉴 가격 이용방법 [추천메뉴 물냉면 삼겹살 세트 리뷰]

주말에 한국민속촌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워낙 넓어가지고 걸어다니며 다 보기가 힘들 정도로 규모가 컸습니다.

오래 걷다보니 당연히 배가 고파지고 맛있는게 먹고싶어서 음식을 판매하는 장터를 방문해봤어요.

한국민속촌 장터입니다.

민속촌 입구로부터 거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요.

아마 끝까지 와서 구경해보라고 위치를 여기로 선정한 것 같았습니다.

장터 메뉴입니다.

국밥, 설렁탕, 국수, 전 등 다양한 한식과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파전에 한잔 하고 싶었는데 취하면 더 놀기 힘들 것 같아서 음주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메뉴판에는 없는 냉면2개+고기 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총 3개의 키오스크가 있었고 줄도 길지 않았어요.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면 알맞는 번호에 가져가서 번호표를 보여주고 주문을 합니다.

음식 조리가 완료되면 직원분께서 음식을 주셨어요.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맛과 양이 꽤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반찬이 하나도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았고 식당에서 판매하는 비빔냉면 맛이였어요.

정말 맛있었던 고기입니다.

숯불에 구워진 삼겹살에 소금이 살짝 쳐서 나오는데 냉면과 먹으니 궁합이 완전 좋았습니다.

고기를 어쩜 이렇게 잘 구우시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 향이 아주 일품이였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냉번 2개 세트에 고기가 1그릇 나오는데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식사를 마치고 식기반납대에 그릇을 반납했습니다.

한국민속촌에 처음으로 와보는데 식당과, 화장실 등 시설들이 생각보다 너무 깔끔했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체험같은건 줄이 길기도 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했었네요.

이상으로 한국민속촌 장터 메뉴 가격 이용방법 [추천메뉴 물냉면 삼겹살 세트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