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니콜맥러플린 목 스피드 사이즈 착용 리뷰 [merrell nicole mclaughlin]

정우씨 2023. 12. 21. 07:16

니콜맥러플린은 반스 콜라보 때부터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머렐과 콜라보 제품이 나왔고 꽤 이뻐 보여서 출시되자마자 바로 구매해 봤어요.

리셀가는 따로 붙지 않는 것 같았고 지금도 발매가에 구매가 가능한걸 보니 한국에서 그렇게 핫한 제품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저에게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니콜 맥러플린 머렐 목 스피드 스트리크 EVO 1 TRL 버치 제품입니다.

Merrell x Nicole McLaughlin MOC Speed Streak EVO 1TRL Birch.

이 제품은 직접 신어보니 발등을 조이는 끈이 별도로 없기 때문에 무조건 정사이즈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길이면에서 딱 맞는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측면입니다.

스웨이드가 참 이뻤고 상단과 하단의 재질이 사진상으로는 같아 보였는데 실제로 받으니 달랐어요.

아무래도 발을 넣는 윗부분은 신축성 있는 천으로 제작되어 더 편리하게 신발을 신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측면에 nicole mclaughlin을 의미하는듯한 nm태그도 귀여움 포인트였습니다.

뒷 면은 형광색으로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신발 전체적으로 디테일 부분이 하나하나 이쁜 면이 있었어요.

트레킹화인지 바닥이 등산하기 딱 좋아 보였습니다.

신었을 때 착용감이 뭔가 런닝화같지는 않았어요.

호카보다는 워킹이 약간 불편한 느낌? 이 있었습니다.

MERRELL nicolemclaughlin.

제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부분인 앞 코 부분입니다.

 

착용한 느낌은 이런 느낌!

저는 이상하게 정사이즈로 구매했는데도 사이즈가 약간 넉넉한 느낌이 있어서 지금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남자 사이즈는 255가 가장 작은 사이즈인데 250을 살 걸 후회하는 중이네요.

아무튼 신발은 참 이쁘니 어떻게 해서 한번 신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니콜맥러플린 관련 포스팅도 함께 구경해 보세요

 

반스 니콜 맥러플린 슬립온 리뷰 [VANS Nicole Mclaughlin 콜라보 협업]

니콜 맥러플린은 인스타그램에서 꽤 핫한 디자이너인데 실용성을 추구하는 특이한 디자인으로 저도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흥미롭게 포스팅을 보고 있었어요. 최근에 반스와 협업으로 슬립온

pdo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