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투더문 미니 백팩 15L 남자 착용샷 사이즈 [발리 기념품]

정우씨 2024. 3. 1. 20:00

발리 기념품으로 유명한 티켓투더문 백팩을 어디 블로그에서 착용한 모습이 너무 이뻐서 저도 구매해 봤어요.

제가 발리를 다녀온 건 아니지만 국내에 공식 수입 정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티켓투더문의 15L 백팩입니다.

사이즈는 15L, 25L 두 가지가 있고 가격은 각각 42900원, 62900원입니다.

한국에서는 이 가격에 파는데 발리 현지에서는 가격이 2만 원 막 이렇다고 본 것 같기도 해요. (정확하진 않음)

저는 적은 물품을 넣을 아담한 백팩이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15L로 구매했습니다.

백팩은 이렇게 접혀있었고 지퍼를 열어서 펼치면 백팩이 되는 형식이었습니다.

MADE IN BALI INDONESIA.

발리가 인도네시아였군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

백팩을 펼친 모습입니다.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은 3개이고 지퍼가 위, 중간, 사이드 3 곳이 있었어요.

백팩을 열 수 있는 방법이 3가지라 물건을 넣고 빼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백팩 재질은 정말 얇은 천? 같은 거였고 이렇게 작게 접혀있던 가방이 이렇게 수납이 3개나 있다는 게 참 신기했어요.

제가 이 백팩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티켓투더문 로고입니다.

가운데 원형의 로고가 어찌나 이뻐 보이던지, 보자마자 너무 구매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로고는 프린팅이 아니고 천으로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길쭉하게 있는 사이드 수납공간.

반대편은 TICKET TO THE MOON 로고.

백팩을 셀카로 찍기 너무 힘들었는데 대충 보여드리기 위해 한번 찍어봤습니다.

남자 178 기준 저 정도 사이즈이고 실제로 맸을 때 작아 보이기도 하는데 저는 이 사이즈 만족합니다.

가방끈을 가장 길게 늘여서 매니까 그냥 볼만하더라고요.

확실히 작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고 180 이상으로 풍채가 크신 분들은 15L는 고민을 조금 해보셔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티켓투더문 미니 백팩 15L 남자 착용샷 사이즈 [발리 기념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