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핸드 규장 멀티퍼퓸 바디스프레이 향수 리뷰

정우씨 2024. 3. 16. 18:10

개인적으로 규장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랑핸드에 사쉐, 캔들, 멀티퍼퓸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이 있어서 사용해 봤어요.

오늘 리뷰는 그중 멀티퍼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구매하지 않고 생일선물로 친구에게 받았어요.

그랑핸드의 규장 멀티퍼퓸 제품입니다.

용량은 100ml, 200ml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각 35000, 45000입니다.

멀티퍼퓸인데 용도는 바디스프레이고 5~6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규장은 뭔가 나무에서 나는 향 같은 신기한 느낌이 드는 향이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0ml 제품.

케이스는 모두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뚜껑과 분사구.

집에 혼자 있을 때도 손목과 목 부분에 한 번 뿌리면 은은하게 향이 나서 좋았어요.

룸 스프레이를 구매할까 고민하기도 했는데 집에 혼자 있을 거면 신체에 뿌려도 나한테는 냄새가 나니까 좋은 거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쉐, 캔들보다 이 멀티퍼퓸이 가장 좋은 것 같았어요.

이렇게 그랑핸드의 규장 멀티퍼퓸 제품을 리뷰해 봤습니다.

제품 케이스도 이뻐서 인테리어로도 좋을 것 같고 일단 향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잘 사용 중에 있습니다.

그랑핸드의 규장 향을 좋아하신다면 멀티퍼퓸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그랑핸드 규장 멀티퍼퓸 바디스프레이 향수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 연관 포스팅

 

그랑핸드 사쉐 규장 후기 [GRANDHAND 방향제 추천]

그랑핸드 사쉐 규장 후기 [GRANDHAND 방향제 추천] 그랑핸드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강릉에서 느린가라는 숙소에서 처음 봤어요. 규장 사쉐가 집 안에 걸려있었는데 향이 얼마나 좋은지 결국 구매까

pdoggo.tistory.com

 

그랑핸드 규장 캔들 후기 [GRANDHAND 워머 | 향초]

최근에 생일이었는데 친구한테 그랑핸드 캔들을 사달라고 했어요. 그랑핸드 제품 중 규장 사쉐라는 제품을 굉장히 잘 사용한 기억이 있어서 똑같은 규장 향으로 캔들도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pdo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