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 리뷰 [nanamica hybrid cpo jacket]

정우씨 2022. 2. 23. 09:15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 리뷰 [nanamica hybrid cpo jacket]

 

작년 겨울쯤에 번개장터에 좋은 매물이 올라와서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국내 편집샵 가격은 40만원정도 하는 것 같은데 저는 20만원대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nanamica hybrid cpo jacket.

이름이 자켓이라고 되어있는데 오버셔츠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공홈에는 존재하지 않는 상품이네요.

저는 의류 보통 105를 착용하고 이 제품은 L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넉넉하게 잘 맞았어요.

전면부 포켓.

단추는 똑딱이.

셔츠 밑쪽 디테일.

ONE OCEAN, ALL LANDS.

손목부분 디테일.

나나미카 택입니다.

어떻게 보면 제 첫 오버셔츠인 것 같은데 너무 찰떡같이 잘 맞아서 좋은 것 같아요.

셔츠가 넉넉해가지고 안에 스웻셔츠도 입기가 가능하고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나나미카 하이브리드 CPO 자켓 리뷰 [nanamica hybrid cpo jacket]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