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카 카고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Cargo Pants Size]

정우씨 2022. 2. 28. 12:57

나나미카 카고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Cargo Pants]

 

가장 좋아하고 즐겨입는 하의중 하나인 나나미카 카고팬츠 리뷰해보려 합니다.

사실 구매한지는 꽤 지났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되네요.

저는 운좋게 번개장터를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제품 가격은 40만원에서 50만원 사이에 형성이 되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나미카 카고팬츠 네이비색상입니다.

저는 보통 허리 29~30인치를 입고 이 제품도 30사이즈를 착용했어요.

그냥 입었을 때 허리가 흘러내렸는데 뒤에 조이는 부분이 있어서 벨트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

바지기장이 제 키가 178인데 바닥 1~2cm 전까지 딱 떨어졌어요.

허리부분.

바지 주머니에 저렇게 잠그는 덮개같은게 있는 바지가 처음이였는데 열어놓고 다니니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뒤에는 허리를 조일 수 있는게 있습니다.

전문용어를 잘 모르겠네요..

저런 기능을 가진 바지를 처음 입어봤는데 정말 편리했어요.

바지 입으면서 벨트를 안해도 되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요새 느끼고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제 허리에 딱 맞는 바지를 구매하려고 하고있어요.

좌우측 포켓.

주머니가 열고 닫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하단 바지 밑단을 조일 수 있는 끈.

바지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하고 입고있는 나나미카 카고팬츠입니다.

립스탑 원단이 정말 단단하다고 느껴졌고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바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이후 다른 10만원대의 카고팬츠를 구매했었는데 만족이 안되더라고요.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긴 한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상으로 나나미카 카고팬츠 사이즈 리뷰 [NANAMICA Cargo Pants]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