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청하 도수 가격 파는곳 맛 리뷰

정우씨 2023. 1. 17. 07:55

마트 구경을 하는데 별빛 청하를 발견했어요.

사실 1달 전 즈음 삼겹살집에서 한번 먹었었는데 뭔가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한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트-별빛청하

별빛 청하 파는 곳과 가격

제가 별빛 청하를 발견한 곳은 롯데마트입니다.

가격은 188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최근에 방문했던 고깃집에서는 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별빛청하
별빛청하-제품정보

▣ 별빛 청하 도수

도수는 제품 설명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에 적힌 17.07%는 화이트와인의 함량률이고 도수는 7%입니다.

별빛청하-소주잔

▣ 별빛 청하 맛

깔끔한 청하와 화이트 와인의 스파클링한 만남.

맛은 어땠을까요?

한잔 마셔보니 청하의 향이 살짝 올라오는 스파클링 음료수 같은 맛이었습니다.

술맛은 아주 적게 느껴졌고 술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별빛 청하 도수 가격 파는 곳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