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핫도그 칼로리 영양정보 조리방법 리뷰

정우씨 2023. 2. 9. 07:27

어제 오랜만에 냉동실에 남은 핫도그 하나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기념으로 포장지에 있던 핫도그 영양정보와 칼로리 정보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냉동핫도그

제가 예전에 구매한 고구마치즈 만난 감자핫도그라는 제품입니다.

핫도그 안에 소시지와 고구마치즈 그리고 겉에는 감자가 있는 핫도그입니다.

조리방법은 핫도그 제품별로 다르겠지만 이 제품 기준으로 작성해 볼게요.

▶ 냉동 핫도그 조리방법

  • 전자레인지 2분
  • 에어프라이기 15분

냉동핫도그-제품정보

▶ 냉동 핫도그 영양정보

1개당 나트륨 12%, 탄수화물 8%, 당류 8%, 지방 13%, 포화지방 13%, 콜레스테롤 5%, 단백질 11%.

▶ 냉동 핫도그 칼로리

1개당 193kcal.

냉동핫도그냉동핫도그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늘 조리를 해 먹었는데 15분이라는 시간이 길기도 하고 냄새가 너무 많이 나가지고 이번에는 전자레인지로 2분 조리해서 먹었어요.

식감은 확실히 에어프라이어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살짝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겉 부분에 아무거도 없는 기본핫도그를 조리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냉동 핫도그 칼로리 영양정보 조리방법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