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김혜자 도시락 오징어불고기 리뷰 [혜자로운 집밥]

정우씨 2023. 3. 25. 07:00

스케줄이 많아서 급하게 식사를 해야 할 일이 생겨서 GS25 편의점을 방문했어요.

그런데 다양한 도시락 가운데 김혜자 도시락이 가득 쌓여있었습니다.

할인행사 중이었던 김혜자 도시락.

종류는 오징어불고기, 제육볶음 두 가지가 있었고 저는 오징어불고기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오징어불고기 5500원, 제육볶음 3900원이고 할인 행사 중이라 오징어불고기를 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집으로 가져온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김혜자 도시락이 나왔을 때 뉴스기사에서도 보이고 꽤 이슈가 되었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혜자로운 집밥.

촉촉~한 계란 후라이 &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452g

칼로리 688Kcal.

나트륨 67%, 탄수화물 30%, 당류 10%, 지방 44%, 포화지방 27%, 콜레스테롤 78%, 단백질 40%.

신기하게 참기름이 들어있었는데 도시락 설명에 동봉된 참기름은 취향에 맞춰 오징어/참나물에 뿌려서 먹는 거라고 해요.

김혜자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왔습니다.

메인반찬으로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2종에 반찬 3종이 있었어요.

밥 양이 꽤 많았고 위에 계란 후라이도 있었습니다.

계란 노른자가 밖으로 튀어나오기도 했어요.

오징어볶음에 참기름을 살짞 올려서 먹었습니다.

오징어볶음이 자극적이지 않고 집밥 느낌의 오징어볶음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어서 밥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그러고 보니 편의점 도시락에 오징어볶음이 들어간 건 처음 먹어보네요.

간이 살짝 강했던 제육볶음.

돼지불고기가 입맛도는 맛이었습니다.

반찬 3종으로 감자채볶음, 나물, 김치가 있었어요.

싫어하는 반찬이 없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밥 위에 올려져 있던 계란후라이.

노른자가 얇게 만들어지긴 했었어요.

이렇게 김혜자 도시락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5500원이라는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근래에 먹은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오징어볶음이 참 맛있어서 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은 근처에서 구매해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GS25 편의점 김혜자 도시락 오징어불고기 리뷰 [혜자로운 집밥]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