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쿠키 칼로리 종류 맛 리뷰 [써브웨이 초코칩 쿠키]

정우씨 2023. 4. 11. 07:59

정말 오랜만에 서브웨이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원래 쿠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보통 서브웨이 먹을 때 쿠키까지 있는 세트는 잘 먹지 않는데 지금 세트메뉴가 행사 중에 있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먹던 도중 쿠키 칼로리도 궁금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기로 했어요.

▶ 서브웨이 쿠키 칼로리

  • 더블 초코칩 212kcal
  • 초코칩 228kcal
  • 라즈베리 치즈케익 204kcal
  •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245kcal
  • 오트밀 레이즌 200kcal

저는 초코칩 쿠키를 주문했어요.

두께는 이정도로 너무 두껍지 않아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바삭바삭한 식감보다는 쫀득쫀득한 식감의 쿠키로 초코의 달콤한 맛이 참 좋았던 쿠키였습니다.

서브웨이 쿠키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이 꽤 좋더라고요.

이상으로 서브웨이 쿠키 칼로리 종류 맛 리뷰 [써브웨이 초코칩 쿠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