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커피콩빵 리뷰 [기념품, 관광상품, 강릉명물, 강릉선물]

정우씨 2018. 12. 18. 23:32

강릉 커피콩빵 리뷰 [기념품, 관광상품, 강릉명물, 강릉선물]


동생이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강릉 커피콩빵이라는것을 사왔더라고요.


강릉에서만 파는 관광상품인가봅니다.



강릉 커피콩빵


처음으로 들어보는 이름입니다.


지역마다 특산품으로 신기한 이름의 빵을 많이 파는것 같아요.





포장지에는 커피콩빵의 수상경력과 설명이 있습니다.


헉 유통기한이 없다면 그날 바로 먹어야하는건가? ㅎㅎ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가격은 잘 모르는데 저렴하다고 적혀있네요.



영양정보입니다.


밀가루, 팥, 콩, 계란 등이 들어있네요.


커피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 않았어요.


장기 보관시 냉동보관을 하라고 적혀있습니다.



빵의 생김새입니다.


하나는 제가 정신을 놓고 먹어버렸습니다.


모양새는 살짝 호두과자 느낌이 나죠?



식감은 바삭한 느낌이 아니고 부드러운 케익 느낌이었어요.


속이 커피맛 팥으로 꽉 차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커피케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강릉에 들린다면 구매할 의사가 있을 정도입니다.




안이 정말 꽉 차있죠?


3개정도 집어 먹었는데 손이 절로가는 달콤한 맛입니다.


생긴것도 귀엽고 먹는 재미가 있어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강릉에서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커피콩빵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