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만에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 미도착 시 대처법

정우씨 2019. 2. 23. 22:11

2달만에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 미도착 시 대처법

오늘 회사 우체통을 확인하니 애드센스가 적힌 우편이 하나 와 있었어요.

너무나도 감격스러웠지만 저는 이미 PIN번호를 인증 한 상태였어요.

PIN번호 우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소와 제 이름이 적힌 부분은 블러처리를 했어요.

안에 내부에는 PIN번호가 적혀있는 것 같은데 전 이미 인증을 한 상태라 아까워서 못 뜯겠더라고요.

혹시 집배원분이 직접 전달해줄거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도착할 시기가 되면 꼭 우체통을 확인해보세요.

저도 개인정보가 관련된 우편이라 카드처럼 직접 전달을 해주는 줄 알고 있었는데 우편은 택배가 아니더라고요.

분명 안내에는 3~4주가 걸린다고 써있었는데 해외에서 오는 우편이라 유실도 많이 되고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

오래 걸리는분은 3개월까지도 걸린다는걸 본 것 같은데 그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너무 힘든점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광고개제가 막힌다는것만 아니었어도 그냥 마냥 기다렸을텐데 광고개제가 곧 막힌다는 알림을 받고 눈이 뒤집혀가지고 다른 방법을 찾아냈죠.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PIN번호가 장기간 도착 안 할 시 다른 방법으로 시도하는법을 확인해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미도착 시 해결법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