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명란마요네즈 가격, 맛 후기

정우씨 2019. 3. 9. 11:41

이마트 명란마요네즈 가격, 맛 후기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명란마요네즈 광고를 보고 이건 꼭 사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금요일 퇴근 후 바로 근처에 이마트를 방문했는데 다행이 제품이 있더라고요.

각종 튀김에도 찍어먹고 불닭볶음면에도 뿌려서 비벼먹는 등 많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보였던 명란마요네즈입니다.

가격은 3880원으로 다른 종류의 마요네즈보다 가격이 있는 편이었어요.

우측에는 일본의 원조 명란마요네즈같이 보이는 제품도 있었는데 그 제품은 7천원 가까이 했던 것 같아요.

제품은 요로코롬 분홍색 포장으로 이쁘게 감싸져 있습니다.

평소에 명란젖갈을 굉장히 즐겨 먹었는데 명란과 마요네즈의 조합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작은 용기에 조금 짜 봤습니다. 마요네즈 내부에 명란이 눈에 띄게 보이지는 않았어요.

어제 먹다 남은 치킨에 푹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일반 마요네즈보다 짠 맛이 더 강했어요.

명란마요네즈라고 해서 명란의 맛이 많이 느껴지거나 비리지는 않았습니다.

짠 맛이 더 있다보니 새로운 종류의 소스를 찍어먹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맛있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명란마요네즈 한번 도전해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