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9. 24. 19:57

본도시락 메뉴, 가격 리뷰

거의 한 달에 한번 주기로 사원들이 대표이사님과 식사를 하는데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식사를 사내에서 본도시락을 먹곤 합니다.

본도시락을 먹다보니 맛이 너무 좋아서 포스팅을 따로 하게 되었어요.

본도시락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5000원대부터 20000원대까지 있고 메뉴도 다양했어요.

제가 먹은 도시락은 여수꼬막불고기 도시락으로 단품은 7200원, 세트는 8900원입니다.

단품이 밥과 꼬막불고기까지만 나오고 세트는 아래 반찬과 국이 포함되어 나오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생각하면 단품만 먹기에는 식사가 조금 조촐해질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도시락의 모습.

9천원짜리 꼬막이 들어간 도시락은 또 처음 먹어보네요.

추가반찬에는 계란말이, 무말랭이, 멸치볶음, 김치가 있습니다.

메인 반찬인 꼬막과 불고기.

추가반찬 4종.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생각해보니 도시락이 9천원이라 뭐이리 비싸? 생각했는데 본도시락이 가격이 조금 잇는 편이더라구요.

다른 저렴한 도시락은 7천원대부터 시작하지만 밖에서 사먹는 밥과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 도시락이라고 부담없이 시키기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