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롤온타입 향수공병 후기 [롤온공병 / 향수공병]

정우씨 2018. 2. 6. 20:39

다이소 롤온타입 향수공병 후기

 

안녕하세요

롤온타입의 향수공병을 검색도중

다이소에 있다고 하길래 사와봤습니다.

가격은 1000원

딱봐도 싸보이는 용기입니다.

( 천원짜리에 뭘 바라는지 ㅎㅎ )

한번 뜯어보도록 하죠.

뚜껑이 플라스틱이고 굉장히 잘 열립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는 용도로는 거의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네요.

유리도 손으로 힘을 주면 깨질꺼 같은 느낌이라 사무실 책상에 놓을 예정입니다 ㅎㅎ

피부에 롤온을 하면 액체가 새는거처럼 나오는데 제가 생각했던 롤온공병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저의 마이버버리 향수를 담아봤습니다 ㅎㅎ

공병을 파우치같은데 넣고다니실 용도로 구하고 계신다면 

다이소 롤온 공병은 비추입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