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편의점 떡볶이 요뽀끼 리뷰

정우씨 2020. 2. 22. 20:01

이마트 편의점 떡볶이 요뽀끼 리뷰

주말에 하루종일 방콕하려고 금요일 퇴근하면서 근처 이마트 편의점에서 주전부리를 이것저것 구매했어요.

그중 늘 냉동코너에서 보던 떡볶이와 다른 떡볶이가 잇길래 신기해서 구매해본 요뽀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격은 천원 후반대에 구매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분명 치즈떡볶이인데 냉동보관이 아니어서 신기했는데 집에와서 보니 떡이랑 분말말 들어있는 제품이었어요.

내용물은 떡과 치즈분말 20g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법은 떡과 분말스프를 넣은 후 기준선만큼 물을 넣고 잘 섞은 뒤에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뜨거운물을 넣어야 하지않나 생각도 했는데 물을 넣고보니 거의 한 모금 수준의 물이 들어가서 정수로 조리해도 상관 없을 것 같았어요.

드럽게 생겼지만 실제 비쥬얼은 이렇더라고요.

떡볶이류가 전자레인지에 조리될 때 거품이 생기면서 뚜껑까지 슥 올라와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집에 있는 슬라이스 치즈도 한 장 넣어줬어요.

맛은 기존에 먹어봤던 편의점 떡볶이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보통 이렇게 분말로 조리된 떡볶이는 맛이 없었는데 고추장이 들어간 제품보다 더 맛있었어요.

전혀 맵지 않았지만 감칠맛과 치즈맛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괜찮더라고요.

이마트 편의점 떡볶이로 요뽀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