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카카오 스탠딩 무선충전기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3. 12. 19:41

벨킨 스탠딩 무선충전기 가격, 리뷰

생일선물로 벨킨 무선충전기를 받았어요.

무선충전기는 이전부터 하나 꼭 사고 싶었는데 그냥 싼 무선충전기 리뷰를 보니 제대로 중간에 안 갖다 대면 충전이 안된다,

이런 말들이 많아서 구매가 살짝 꺼려졌었는데 이번에 벨킨제품을 선물받게 되었습니다.

벨킨사는 애플 공식홈페이지 무선충전기에도 있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지금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보니 6만4천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저는 네이버에서 벨킨 스탠딩 무선충전기 카카오 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기기 본체와 케이블입니다.

어댑터는 따로 포함되어있지 않네요.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충전기에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사용해보니 어떻게 접촉하든 충전이 잘 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부분은 가로,세로 거치가 모두 가능한점과 기기가 접촉되는 부분이 고무로 처리되어 있어서 기스에 염려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칙칙한 디자인과는 달리 라이언이 아주 깜찍하게 쳐다보고있는 벨킨 무선충전기 카카오 에디션.

가격은 무선충전기 치고 꽤 비싼 편이지만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뭔가 칙칙한 직장의 책상의 느낌이 달라졌다는 느낌이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