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모리 야끼소바 리뷰

정우씨 2020. 3. 15. 13:54

다카모리 야끼소바 리뷰

 

이번에 매크로온이라는 사이트에서 수입제품 이것저것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수입식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할인 행사도 많이 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았습니다.

구매한 제품 중 맛있게 먹은 다카모리 야끼소바가 있는데요,

맛은 순한맛, 매운맛이 있고 저는 순한맛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1900원입니다.

네이버 최저가 2200원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포장을 뜯으면 생면 3개와 소스 3개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점심식사로 먹었는데 한개는 너무 양이 적을 것 같아서 두개를 조리했어요.

생면 야끼소바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이렇게 건더기가 하나도 없을줄은 몰라서 집에 있는 재료를 급히 찾아봤습니다.

다행히 어제 먹다남은 오징어볶음과 버섯, 콩나물이 있었어요.

조리법은 포장에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었습니다.

기름을 두른 후 각종 재료를 먼저 볶아준 뒤 물을 적정량 넣고 면을 풀어준 뒤 양념을 넣고 볶으면 끝입니다.

후라이팬에 조리해서 생면을 푸는게 조금 어려웠는데 어떻게 잘 만들긴 했어요.

예전 여름휴가 때 일본에서 먹은 야끼소바와 비쥬얼이 정말 비슷했어요.

소바는 처음 먹어보는 간장 비슷한 양념맛이 독특했고 면이 생면이라 굉장히 부들부들거리고 맛있었어요.

만드는데 5분에서 10분정도밖에 안 걸렸는데 이렇게 식당에서 해주는 것 같은 면요리를 먹을 수 잇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엔 제가 원하지않는 재료로 만들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양배추, 새우 등 맛있는 재료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슈퍼나 편의점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생면 야끼소바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매크로온에서 면식품 등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