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er Serum Presets folder not found 해결법

정우씨 2022. 1. 22. 13:38

Xfer Serum Presets folder not found 해결법

 

C드라이브 용량이 워낙 작다보니 파일을 종종 지우곤 하는데 이번에도 뭔가를 잘못 지운 것 같았어요.

Serum을 켜보니 Serum Presets folder not found가 떠서 당황했는데요, Serum Presets 폴더를 제가 지정해서 임의로 만들어줘도 해결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Serum install 파일을 다시 실행시킨 후 Presets 파일을 다시 설치해봤습니다.

Serum installer가 최초로 지정한 Serum Presets 경로입니다.

저는 보니까 저 폴더가 유실되어있더라고요.

아마 제가 잘못 지운거겠죠..?

폴더 생성 후 프리셋만 재설치 후 다시 열어보니 정상작동하네요.

이상으로 Xfer Serum Presets folder not found 해결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