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주부9단 도시락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지에스 편의점 도시락]

정우씨 2022. 5. 26. 21:40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주부9단 도시락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지에스 편의점]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이 먹고싶어서 GS25 편의점을 방문했어요.

도시락이 이것저것 종류가 많았는데 저는 주부9단 도시락을 구매했습니다.

함께 먹을 컵라면으로 육개장 사발면도 구매했어요.

주부9단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3800원입니다.

주부9단 도시락.

밥반찬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로스구이 햄.

제품은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2분간 조리합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380g.

칼로리 648kcal.

나트륨 56%, 탄수화물 27%, 당류 5%, 지방 4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8% 콜레스테롤 29%, 단백질 40%.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했습니다.

쌀밥이 왼쪽에 있고 각종 햄, 경단, 어묵과 케찹이 있어요.

케찹이 들어있길래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 빼고 조리를 했습니다.

쌀밥.

햄이 부드러운 느낌일 줄 알았는데 식감이 좀 있는 햄이였습니다.

소세지처럼 쫄깃한 맛이 강한 소세지였습니다.

케찹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오른쪽에 다른 종류의 햄과 떡갈비도 있어서 먹는데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모두 케찹을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어묵, 동그랑땡 그리고 계란.

햄만 있으면 물릴 수 있었던 도시락이였는데 다른 반찬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서 먹으면서 질리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점은 안에 김치가 조금 들어있었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주부9단 도시락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유통기한 리뷰 [지에스 편의점 도시락]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