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케이스 가격 사용기 구매 리뷰

정우씨 2022. 8. 1. 07:35

물티슈 케이스 가격 사용기 구매 리뷰

집 안에 있는 물티슈를 바라볼때마다 항상 뭔가 좀 안 튀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했어요.

그래서 최대한 튀지 않는 색인 흰 색으로 물티슈를 구매했었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더라고요.

제가 구매했던 미니멀한 디자인의 살림백서 물티슈입니다.

물티슈 색상이 튀지 않아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그러던 도중 물티슈 케이스가 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바로 물티슈 케이스입니다.

쿠팡에서 배송비까지 3000원대에 구매했어요.

온라인에서 동일 상품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티슈 케이스가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구멍이 있습니다.

제품 상단을 개봉하면 이렇게 물티슈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넣었을 때 100매가 다 안 들어갔고 한 60매~70매정도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아쉬운점이 100매가 다 안들어가는 점 딱 한가지였습니다.

100매중 넣고 남은 티슈는 비닐봉지에 포장해 냉장고에 넣어줬어요.

물티슈 케이스에 물티슈를 넣은 모습입니다.

물티슈를 사용할때면 티슈를 뽑고 함께 뽑아져나온 티슈를 밀어넣고 뚜껑을 닫고.. 참 짜증났었는데 이 물티슈 케이스는 물티슈를 뽑고 뚜껑을 닫고 하는 과정이 더 깔끔하고 편리했어요.

집 테이블 위에 놓여진 깔끔한 디자인의 물티슈 케이스.

그냥 물티슈 포장에 있는 모습보다 훨씬 깔끔하고 보기에 더 좋았어요.

집 안에 알록달록한 물티슈가 보기 싫으신 분들은 이 물티슈 케이스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물티슈 케이스 가격 사용기 구매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