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추천 아페쎄 카페 메뉴 가격 리뷰 [apc cafe 아메리카노 마들렌]

정우씨 2022. 8. 10. 08:29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추천 아페쎄 카페 메뉴 가격 리뷰 [apc cafe 아메리카노 마들렌]

동탄 롯데백화점에 어둠속의대화를 체험하고 식당가와 카페를 방문했었어요.
카페도 다양한 카페가 있었는데 저는 그 중 아페쎄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2층에 위치한 아페쎄 카페입니다.
아페쎄 카페란 이름은 그냥 지어진줄 알았는데 진짜 브랜드 아페쎄를 따와서 만든 카페더라고요.
카페 바로 옆에 아페쎄 매장이 있어서 커피를 마시고 구경도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꽤 많아서 저희가 방문했을때 2테이블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

CAFE A.P.C.

아페쎄카페 메뉴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5500원)와 마들렌(3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마들렌, 그리고 마들렌을 먹을 수 있게 식기류로 포크 2개와 나이프 1개가 나왔어요.

커피를 잘 알지 못해 유창하게 맛 설명을 드리지는 못하겠으나 뭔가 고소했고 산미는 많이 없는 느낌이였습니다.
커피 맛이 처음 마셔보는 것 같은 느낌이였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마들렌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나이프로 조금씩 잘라서 먹었어요.

CAFE A.P.C
컵에 각인되어있는 로고가 참 이뻤습니다.
식기류가 TRAMONTINA 트라몬티나의 제품이였는데 지금 온라인에 찾아보니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도 참 느낌있고 좋았어요.

동탄 롯데백화점에 있는 아페쎄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가 따뜻한 나무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뭔가 따뜻한 느낌이였고 뭔가 손님분들이 조곤조곤 이야기 하셔서인지 매장이 밀폐되어있지 않아서 그랬는지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카페를 이쁘고 조용한 찾고 계신다면 아페쎄 카페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추천 아페쎄 카페 메뉴 가격 리뷰 [apc cafe 아메리카노 마들렌]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