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비니 가격 맛 리뷰 [한국민속촌 위니비니 젤리 매장 WeenyBeeny 사탕]

정우씨 2022. 8. 16. 14:52

위니비니 가격 맛 리뷰 [한국민속촌 위니비니 젤리 매장 WeenyBeeny 사탕]

한국민속촌에서 이뻐보이는 사탕 매장을 발견했어요.

위니비니라는 젤리 매장이였는데 이 매장은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고 한번도 구매해본적이 없었어요.

한국민속촌 위니비니 매장 내부입니다.

저는 밤 늦게 방문해서 내부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위니비니는 다양한 종류의 젤리와 사탕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젤리가 있었지만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콩젤리 레몬맛은 모두 판매된 상태였어요.

위니비니는 젤리를 그램(g) 단위로 구매합니다.

매장 내부에 봉투가 배치되어 있는데 봉투에 젤리를 담아 중량으로 구매하는 시스템이였어요.

봉투에 한번 담으신 제품은 맛과 위생을 위해서 다시 빼실 수 없습니다.

이쁜 우편함에 비닐봉투가 들어 있었어요.

우편함에 매장 운영 관련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저울 금액에는 캐닏비닐백 1장당 약 3g(129원)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캔디비닐백은 무료 증정 불가합니다. 고객 필요시, 낱장 유상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니비니 가격입니다.

1g에 43원으로 100g을 구매하시면 4300원의 가격이 나옵니다.

비닐에 젤리를 담아 계산대로 가져가면 직원분께서 저울에 올린 후 그램단위로 가격을 지불하게 되어있어요.

젤리와 사탕 그리고 초콜릿을 젤리봉투에 담은 후 계산했습니다.

이정도 구매하니 4000원정도의 가격이 나왔어요.

위니비니가 놀이동산에 왜 있나 했는데 이렇게 사탕을 구매해놓고 놀면서 당 떨어질 때 가끔 먹어주니 참 좋더라고요.

이번에 한국민속촌에서만 한 5시간정도 머물렀는데 사탕과 젤리가 이렇게 도움이 될 줄 몰랐습니다.

다른 종류의 다양한 사탕도 판매하고 있는 위니비니.

놀이동산에 보이면 한번 들어가서 드셔보시는거도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위니비니 가격 맛 리뷰 [한국민속촌 위니비니 젤리 매장 WeenyBeeny 사탕]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