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2022년 가격인상 적용 메뉴판 | 떡만두국 리뷰]

정우씨 2022. 8. 17. 12:10

 

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2022년 가격인상 적용 메뉴판 | 떡만두국 리뷰]

정말 오랜만에 용우동을 방문했어요.

예전에 짜글이를 처음 맛 보고 참 감탄한 음식집이였는데 방문을 안하다가 오늘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했습니다.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한 용우동 타임월드점입니다.

주문은 선불이고 카운터에 먼저 가서 계산 후 음식을 받게 됩니다.

최근에 용우동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해서 메뉴판을 다시 찍어서 정리해봤습니다.

과거 메뉴판을 보니 전체적으로 500원씩 올른 느낌이 있네요.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동의 맛
돈까스의 맛

덮밥의 맛
면의 맛
오므라이스의 맛

짜글이, 밥의 맛
볶음밥, 간식의 맛.

용우동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용우동 메뉴들 중 짜글이 메뉴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짜글이를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꼭 드셔보세요.

동료가 시킨 치킨마요입니다.

밥 위에 치킨, 마요네즈, 간장소스가 올려져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떡만두국(7500원)입니다.

안에 비비고 왕교자와 비슷한 만두가 4개 들어있었고 안에 떡도 들어있었습니다.

맛은 그냥 김밥집에서 먹는 떡만두국 맛이였어요.

오랜만에 용우동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근래에 물가가 너무 올라가지고 식당들의 가격인상이 불가피했고 오늘 메뉴판을 보니 부담이 직접적으로 와 닿았습니다.

용우동 음식들은 가격에 맞는 퀄리티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음식들이 양과 맛이 꽤 괜찮은 것 같았고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2022년 가격인상 적용 메뉴판 | 떡만두국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