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일정 요금 행사장 공연 가수 가을 축제

정우씨 2022. 10. 13. 18:5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일정 요금 행사장 공연 가수 가을 축제 

저는 출퇴근을 서구청을 거쳐서 하는데 며칠전부터 근처가 아름다운 불빛으로 가득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조만간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2022 대전 서구 힐링 아트 페스티벌.

샘머리공원 및 보라매공원 일원(서구청 앞)에서 진행됩니다.

기간 : 10월 14일(금) ~ 10월 16일(일)

시간 : 10:00 ~ 22:00

행사장 안내도도 이쁘게 제작되어 있었어요.

저는 보라매공원과 아트빛터널을 쭉 건너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아직 열리지 않은 축제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

안내도에 보시면 푸드트럭도 있고 아트마켓과 청년마켓도 있었습니다.

무대가 크게 있어서 공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아름다운 조명들입니다.

멀리서만 보다가 직접 터널에 들어가서 보니 더 기분이 좋았어요.

조명이 이쁜 축제라 저녁에 해가 지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꽤 컸던 무대입니다.

무대가 꽤 커서 어떤분들이 공연을하나 찾아봤습니다.

개막식 축하공연(금) : 에일리, VOS, 어반자카파

2일차 공연(토) : 뮤지컬배우 신영숙

3일차 공연(일) : 라포엠

아트마켓입니다.

부스에서 아티스트분들의 작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 같았어요.

다양한 푸드트럭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내일 축제가 열려서 그런지 준비들을 아주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어요.

대전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주말에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방문하셔서 좋은 추억 남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일정 요금 행사장 공연 가수 가을 축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