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정우씨 2022. 10. 27. 10:15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스타벅스에서 오랜만에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맨날 사와서 사무실 자리에서만 먹었지 이렇게 매장에서 데워주는 샌드위치를 먹는건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제가 고른 샌드위치 이름은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 Cheese Pork Cutlet Sandwich입니다.

가격은 6200원입니다

음료는 유자민트티를 주문했어요.

데워서 먹는 샌드위치라 직원분께서 토스터기에 맛있게 데워주셨어요.

토스터기에 데워주셔서 그런지 빵 걷이 바삭바삭했습니다.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705kcal입니다.

겉 테두리가 없는 식빵 사이에 모차렐라 치즈와 국내산 포크 커틀릿을 넣어 만든 샌드위치.

안에 치즈가 들어서 꼭 데워서 먹어야하는 샌드위치입니다.안에 치즈가 빵과 포크커틀릿과 잘 어울렸습니다.

음료가 조금 상큼한 음료여서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느끼함을 잡아주는 상큼한 음료가 더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점심식사로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먹었습니다.

처음으로 스타벅스에서 데워먹는 샌드위치를 매장에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데워서 주셔가지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는 스타벅스 샌드위치중 순위권으로 꼽힐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출출하시거나 식사를 해결해야할 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치즈포크커틀렛 샌드위치 가격 맛 칼로리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